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첫 온라인 MMORPG ‘아제라’ 4월 8일 공식 출시
브랜드 사이트 오픈…국가시스템, 마갑기, 캐릭터 등 게임 관련 정보 소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제라’의 공식 출시일과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첫 공개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온라인 MMORPG인 아제라는 다음 달 8일 공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한 브랜드 사이트(http://azera.halgame.com/GameIntro)에는 아제라의 세계관을 비롯 국가시스템과 마갑기, 캐릭터 등 정보가 담겨있다.  

브랜드 사이트는 명예로운 전쟁의 사자들을 상징하는 국가인 ‘강철제국 아토르’와 승리의 유니콘을 상징하는 ‘동방의 별 서리온’, 죽음을 내리는 창공의 독수리를 상징하는 ‘대지의 축복 베르카’ 등 세 가지 국가 시스템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세리스 교단에서 고대 문명 탐사 도중 발굴한 마신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병기인 ‘마갑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곁들였다.

또한, 전사, 마법사, 암살자, 궁사, 마탄사 등 ‘아제라’의 다섯 가지 캐릭터의 주요 특징들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고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제라는 고대 문명이 멸망한 세계에서 의문의 드래곤 사념과 조우한 주인공이 신형 마갑기를 획득하게 되면서, 국가 전쟁에 휘말리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MMORPG다.

클래식 MMORPG의 귀환, ‘아제라’는 오는 4월 8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