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 ~ 4/18 (3일간) 1차 CBT 진행
테스터 모집은 4/2(목)부터 시작, 총 3,000명의 모집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창세기전4>의 1차 테스트(CBT)에 대한 일정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4 (The War of Genesis IV: Spiral Genesis)>는 창세기전(The War of Genesi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서 대규모 제작비가 투입된 블록버스터 온라인게임이다.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창세기전4>의 1차 CBT는 4월 2일(목)부터 테스터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4월 16일(목)부터 ~ 4월 18일(토)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차 CBT에서는 ▲유저 랭크(레벨) 10랭크 기준의 콘텐츠 ▲1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 20여 종의 아르카나(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다. 

최연규 이사(개발본부)는 “지난 1월 FGT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1차 CBT를 준비하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며 “새로운 창세기전을 경험할 수 있는 첫 테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창세기전4>의 1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enesis4.co.kr)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piralGenesis), 팟캐스트 방송 “창세기전 라디오 – 에스카토스 정보국 (5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