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의 토템을 파괴하는게 게임의 승리목적이기 때문에, 당연지사 토템을 방어하는 시스템이 있죠.
다른게임은 포탑이존재하는데, 파이러츠의 경우는 거미라는 몬스터가 나와서 방어합니다.
전에는 정말 어마무시하게 세서 지금은 어느정도 너프가 되었지만 아직도 쎄긴 쎄네요.
아무래도 혼자 손쉽게 백도어하지 못하게 해놓으려고 만든것 같은데
이럴때 팀원과의 의사소통이 중요해집니다 ㅋㅋ 뻔하니 비어있는데, 가자고 해도 반응이 별로 없는 경우는 슬퍼요. ㅠㅠ
하긴, 한곳이 비어있는 만큼 다른곳에 공격이 집중되니 그쪽의 방어도 중요한 법이라
이렇게보면 확실히 미니언, 라인전 없이도 전략적인 부분이 정말 중요하긴 한 게임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