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살스러운 이미지 살린 코믹 캐릭터로 오는 26일 게임 내 등장
각종 유행어와 욕쟁이 콘셉트 활용해 음성효과 및 감정표현 기능 제공
3월 1일, AK47과 TRG21 영구제, 김수미&신구 캐릭터 주는 역대급 이벤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에 국민배우 김수미, 신구 캐릭터를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랜 연기 경력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영화 등을 통해 끊임없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국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수미와 신구는 게임속 캐릭터로도 무대를 확장, 특유의 코믹하고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서든어택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게 됐다. 

캐릭터에는 두 사람이 직접 녹음한 음성효과를 적용, ‘니들이 게 맛을 알아?’ 등 유행어를 활용한 효과음과 파이터, 분노 콘셉트의 재미있는 감정표현 기능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5일까지 두 캐릭터의 사용 기간을 각각 5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신구’, ‘김수미’, ‘게맛’, ‘구야형’, ‘욕쟁이’ 등 유니크 칭호 6종을 모두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1일에는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사상 최대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슈퍼타임’ 이벤트를 실시, 특정 시간에 게임 접속 시 일정 확률로 인기 주무기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AK47, TRG21 영구제 보급상자’와 ‘김수미, 신구 캐릭터 카운트’, ‘닉네임변경Ⅱ’, 10만 경험치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3월 2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최근 통합 초기화’, ‘한 글자 닉네임상자’ 등 아이템을 선물하고, 게임 접속 시간에 따른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치어리더 캐릭터’와 인기 주무기 및 근접무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닌자 캐릭터’, ‘응원 캐릭터’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서든어택’ 김수미, 신구 캐릭터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