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내 CBT 일정 확정 예정, 이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오픈하고 게임 정보 공개해 
유크래프트는 게임 전문가 집단 옐로에그의 신작으로 광활한 대 우주의 이야기 담은 게임

신생 게임 개발사 옐로에그(대표 박상현)는 오늘(2일), 대우주 시대를 열 우주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유크래프트(U-CRAFT)'의 CBT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크래프트'의 세계관과 주요 시스템, 게임 시설과 연구 정보 등 게임의 이해와 플레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크래프트'는 관록의 게임 전문가들이 뭉친 옐로에그의 자체 개발작으로 12월 초 CBT를 계획하고 있는 우주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웹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동시에 개발되고 있는 이 게임은 38개의 은하, 200여 개의 태양계, 수 만개의 행성을 지배하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자신의 행성을 성장시키고 나아가 우주에 자신 만의 대제국을 건설할 수 있게 완성되고 있다.  

옐로에그 김경률 이사는 "공식 홈페이지는 처음으로 게이머들에게 유크래프트를 소개하는 공간인 만큼 게임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메뉴부터 심플하게 구성했다"며, "우리가 자신 있게 선보일 유크래프트는 광활한 우주를 무대로 대해적이 되어 상대를 약탈할 수도, 대우주의 황제를 꿈꿀 수도 있는 매력적인 게임으로, 다가오는 CBT에 많은 기대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우주 전략시뮬레이션 신작 '유크래프트'의 CBT는 웹버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게임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ucraf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