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 신작게임 ‘천왕’ 17일 정식 서비스 돌입!
웹게임 ‘천왕’ 17일 1억원 이벤트 들고 정식 서비스 시작!

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11월 최신 웹게임 ‘천왕’의 정식 서비스를 1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했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으로,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장점이다. 또한,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를 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한다.

특히 ‘천왕’ 정식 오픈 이벤트 중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재가 되고 있는 ‘1억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캐릭터를 생성하고 적정 레벨만 달성하면, 추첨이 아닌 모든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 이벤트 내용에 명시되어 있다.

또한, 서버내 최강자에게는 총상금 18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해 중에 있으며, 매일 게임접속만 하여도 최상급 장비 및 유료머니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이비즈네트웍스 담당자는 “정식 서비스를 기다려 주신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랜 기간 준비하여 오픈한 만큼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운영방식과 지속적인 이벤트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천왕’의 정식 오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