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틱게임월드의 신작 <군웅삼국지> 오늘(21일) 정식 서비스 시작
전략게임과 RPG의 재미요소를 강화한 정통 전략 RPG
정식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상품을 받을 기회까지!

(주)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신작인 정통전략RPG <군웅삼국지>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2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통적인 전략RPG인 <군웅삼국지>는 최근 등장하는 RPG와는 다른 클래식한 느낌의 게임으로 유명한 삼국시대의 배경을 이용해 판타지 적인 느낌을 가미한 것이 눈길을 끈다.

전략장르인만큼 게임 시스템이 유저가 직접 선택하고 상대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해야 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기본적인 장수들의 성장부터 자신의 본성을 키워나가 자신만의 강력한 세력을 갖추고 그것을 기반으로 다른 세력과 전쟁을 하는 등 전략시뮬레이션 기반의 본연의 재미를 잘 갖추고 있다.

특히 각종 육성시스템을 비롯해 등급별 도전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템 제작, 목표 달성시 수집되는 장수 수집 등으로 RPG적 요소가 강하며, 실제 삼국에 속해 자 국가의 영토를 점령하는 국가 공성전으로 전략게임 특유의 재미요소를 구현했다.

아울러 정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황제가 되는 유저에게 캐시와 대량의 게임머니 지급하고, 랭킹에 따라 상위랭킹에 도달한 유저들에게 역시 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특정지역을 클리어하는 유저들에게 고급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대규모 지급 이벤트가 진행된다.

<군웅삼국지> 정식 오픈은 다음게임과 동시에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소식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gun.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