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최대 기대작 '전룡삼국', 금일(15일)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홍보모델 공개
'전룡삼국', 탄탄한 삼국지 배경스토리와 통쾌한 천하통일을 느낄 수 있는 탁월한 전투 콘텐츠 장점
5월 15일(목)부터 5월 18일(일)까지 회원가입만 해도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등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웹 삼국지 '전룡삼국'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모델로 탤런트 김유연을 선정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2004년 레이싱모델로 데뷔한 '김유연'은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각종 드라마와 버라이어티 등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글로벌 남성채널 FX가 선보이는 섹시화보 프로젝트 ' FX GIRL 19'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성인 남성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바 있다. '김유연'은 특유의 활기차고 건강미 넘치는 섹시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전룡삼국'의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전룡삼국'은 홍보모델 발탁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오는 18일(일)까지 회원가입을 한 후 이벤트 페이지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1명을 추첨하여 LG 노트북을, 2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Retina를,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모든 게임 회원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회원 가입 후 자유게시판에 '전룡삼국'에 관한 댓글을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 게임 아이템 300금괴와 전음영패를, 추첨을 통한 2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및 팡캐시를 증정한다.

특히, '전룡삼국'의 이미지 및 게임소개 내용을 블로그, SNS, 카페를 통해 게시한 후 게시물의 URL 또는 스크린샷을 공식홈페이지 자유게시판 혹은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100금괴, 장비강화석 및 진기약재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200명에게 팡캐시를 증정한다.

5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인 '전룡삼국'은 오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최종 점검을 위한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며, 비공개 테스트 사전 등록을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미녀 용병을 지급한다. 

'전룡삼국'은 중국 삼국시대 배경의 소설 '삼국지'의 난세를 스토리 라인으로 유명 전투를 재현한 던전과 삼국 일화를 재현한 퀘스트로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영토전쟁을 통해 천하통일을 이룰 수 있는 전장 시스템 및 대규모 실시간 전투가 가능하다. 

팡게임의 이승호PM은 “홍보모델 김유연은 귀엽고 섹시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팔색조 매력이 전룡삼국의 다양한 재미를 표현하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 홍보모델 김유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유저 분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할 예정이니 전룡삼국에 많은 관심과 호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룡삼국'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및 비공개 테스트 사전 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d.panggam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