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인기 개그맨 4인과 직접 ‘사육신 온라인’ 게임 대결 펼쳐
방송 이벤트 참여 자 전원, 캐시아이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은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와 함께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특별방송인 ‘사육신TV’를 지난 1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사육신TV’ 방송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격주 토요일 저녁8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BJ의 진행 아래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여 직접 사육신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내용이다. 

지난 1일(토)에 방영된 첫 방송, ‘개그맨 F4, 사육신에 빠지다!’에서는 BJ 이화진과 함께 MBC 인기 개그맨 4명(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이 출연하여 2:2로 팀을 나눈 후, 각종 벌칙을 걸고 치열한 사육신온라인 게임 속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한 진영에 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강화행운석, 부활 아이템 등 약 25,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 전원 지급되었으며, 방송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한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http://www.nicegame.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외 시간에는 ‘사육신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동영상과 녹화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 온라인은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등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빠른 시간 내 안정적인 서비스 안착이 이루어 질 수 있었다”라고 말하며, “이번에 방송이 시작된 사육신TV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언제나 유저 분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