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하고, ‘네이버 게임’에서 28일까지 3일간 CBT 진행
[메이지판타지]의 후속작으로 한층 업데이트 된 콘텐츠 선보여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웹MMORPG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최근 NHN(대표 김상헌)과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전략시뮬레이션 웹MMORPG [필론]을 금일(26일) 17시부터 네이버 게임을 통해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필론]은 2012년 12월 오픈과 동시에 북유럽풍의 비주얼로 사랑 받은 [메이지판타지]의 후속작으로 이번 CBT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콘텐츠에 대해 게임성과 안정성을 점검하게 된다.

판타지 세계관의 [필론]은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풀 3D로 표현된 원화풍의 그래픽은 남성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타 웹게임과 차별화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유저 편의 시스템을 다양하게 마련하여 하드코어 유저는 물론 라이트 유저들의 진입 부담감을 낮춘 것이 큰 특징이다. 

전사, 법사, 궁사의 3종의 직업이 마련된 이 게임은 스킬 패턴을 연구하고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으며 33종의 다양한 펫을 취향에 맞게 육성할 수 있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기존 메이지판타지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특히 게임 밸런스를 중점을 두고 개편했다"며, “이번 CBT를 통해 필론만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필론] CBT는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개테스트(Open Beta Test)는 오는 29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필론 홈페이지: http://pylonline.game.naver.com

[온라이프]

Comment '2'
  • ?
    뭐지 2013.07.26 14:26
    메이지판타지랑 스샷똑같던데 ㅡ.ㅡ.. 이름만 바꿔서 재오픈하는건 아니겠지?
  • ?
    귀공자 2013.07.26 18:44
    해보니까 예전에 해본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