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우션코리아(대표 리우이)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군협 MMORPG ‘무신천하’의 CBT를 지난 22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무신천하 CBT는 사전 홍보기간이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영화배우 최민수씨를 활용한 홍보 와 게임 내 에서 실시간으로 현물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1만명 이상의 게이머가 방문하여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CBT에 참여한 게이머의 반응 또한 매우 긍정적이다. CBT기간동안 약간의 오류가 발생하였지만, 회사측의 빠른 대응으로 문제를 수정 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었고, 게임 초반의 다양한 퀘스트 및 중반 이후에 비무, 이벤트 형식의 다양한 던전등에 게이머들은 높은 점수를 주었다.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한 명은 “다양한 시스템과 수많은 컨텐츠가 오픈베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주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오픈 하기를 기다린다”라는 의견을 나타내기도 했다.

우션코리아의 임광혁 지사장은 “짧은 홍보기간과 대규모의 마케팅을 진행 하지 않은 상황에서 유저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율에 테스트에 참여해 주신 참여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무신천하는 안정성과 게임성을 이미 검증 받은 게임으로 이번 CBT 동안 국내 게이머님들을 통하여 그 사실을 다시 한번 확인하였다. 예상보다 많은 회원님들이 CBT에 참여해 주셨고, 무신천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 CBT를 끝으로, 무신천하는 정식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CBT에서 발생한 게이머들의 건의사항을 최대한 수렴하여 짧은 시간 내에 정식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일정은 무신천하 홈페이지(www.musin.co.kr)을 통해서 안내할 계획이다.

[온라이프]